본문 바로가기
가보고 맛보고

강진 가볼만한 곳 여행 중 방문하기 좋은 예술의 거리 청춘극장통

by 니노아 2024. 9. 16.
728x90
반응형

강진-예술의-거리-청춘-극장통-사진
강진 예술의 거리 청춘 극장통

 

안녕하세요, 니노아입니다.

 

오늘은 강진의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예술의 거리 청춘극장통을 다녀와봤습니다.

 

반응형

 

강진 청춘극장통

  • 전라남도 강진군 강진읍 보은로3길 47 ( 청춘극장통거리 내 볼링장 주소 )
  • 예술의 거리
  • 포토존 있음

 

 

강진 여행 중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입니다.

 

바로 강진읍에 있는 청춘극장통 거리 인데요.

 

이 곳은 옛 추억의 모습들을 그대로 녹여낸듯 감성이 살아 있는 곳이었습니다.

 

거리의 주제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도록

 

이 거리의 많은 간판들은 클래퍼 보드의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.

 

굉장히 인상깊었답니다.

728x90

 

 

 

이 곳은 청춘 극장통의 모란 사진관 입니다.

 

옛 모습들을 간직한 사진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.

 

사진외에도 그림들도 전시가 되어 있어 하나씩 살펴보는 재미가 있는곳이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특히 이 삼양볼링장은 현재는 볼링장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곳이지만

 

원래는 강진의 극장이었던 곳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옛 모습을 최대한 유지하고 있는 특색있는 모습이네요.

 

건물 위 대형 포스터들을 보니 정말 드라마에서 보던것들이 실감이 나기 시작했어요.

 

 

그 당시 이곳에 극장이 있었다면 굉장한 번화가였을것으로 생각해보니

 

마음이 왠지 이상한 감정이 드는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.

 

아무래도 이 시대를 살아오신 부모님들은 굉장히 감회가 새로울것같아요.

 

작은 공간들이지만 이러한 요소 하나하나들이 추억에 젖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장치가 아닌가 싶네요.

 

 

 

 

한쪽에 마련된 영화 필름들과 그 아래 의자에 앉아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이 되어 있네요.

 

이 곳은 현재 볼링장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보니 볼링장 손님 외에는 주차가 금지되어 있습니다.

 

 

그렇지만 저처럼 이렇게 도보로 볼링장 건물을 구경하러 오시는분들이 꽤 많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.

 

 

 

 

이외에도 이렇게 예쁜 포토존들이 마련이 되어 있어서

 

강진 여행 중 잠시 쉬어가며 옛 감성을 느끼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어주었네요.

 

강진읍에 있는 청춘극장통 예술의 거리 였습니다.

 

 

반응형